전체 글 243

운전면허 적성검사 준비물 및 장소 등 <정리>

운전면허 적성검사 준비물 및 장소 등 안녕하십니까.. 운영자 기아기아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운전면허증 적성검사 장소 및 준비물에 대해 간단 명료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운전면허 적성검사 장소 1종면허(적성검사) 및 2종면허(갱신) 신청 장소 : 전국 면허시험장 또는 경찰서 교통민원부 1종 운전면허 적성검사의 경우 면허시험장 내 신체검사장 또는 일반의료기관(의사 실인 필수)에서 발행한 진단서를 가지고 신청해도 되고 이미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한 건강검진을 받으셨다면 신체검사 결과 내역 확인(시험장 또는 경찰서 방문시 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를 하시면 활용 가능)으로 신체검사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강릉, 태백 면허시험장 내에는 신체검사장이 없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까운 병원에서 신체검사..

생활정보 2017.10.14

포드 머스탱 유지비 어느정도 들까? 정리..

포드 머스탱 유지비 어느정도 들까? 정리.. 반갑습니다 오늘은 포드 머스탱의 유지비는 얼마나 드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사게 되면 차량가격도 중요하지만 유지비도 매우 중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유지비가 없다면 차를 계속 타고 다니는게 어렵거든요~ 특히 외제차에 스포츠카라면 더욱더 그렇죠.. 그래서 남자의 로망이기도... 보통 유지비라 하면... 주유비,자동차세,보험,수리비 등을 따져볼수 있습니다 머스탱 연비의 경우 리터당 연비 7km라 볼수있습니다 (차종에 따라 좀 다르네요) 자동차세 100만원 전후 보험료는 운전자의 나이나 경력 사고 등에 따라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하지만 150만원~250만원 정도 수리비도 외제차에 스포츠카라서 일반차에 비해 수리도 많이해야하고 가격도 비쌀겁니다. 포스..

생활정보 2017.10.14

강아지 잃어버렸을 때 취할행동 <총정리>

강아지 잃어버렸을 때 취할행동 반갑습니다 오늘은 강아지를 잃어버렸을때 할수있는 행동들에 대해 몇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이런일을 대비해 항상 목걸이에 연락처가 적힌 이름표를 달아두면 좋습니다 외출할 때 걸어주면 혹시 잃어버린다고 해도 애견을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최근 사진을 찍어 전단지를 만들어 놓으면 좋습니다 강아지를 잃어버리면 최대한 빨리 찾아야 합니다 골든타임이라고 해서 3시간이 지나버리면.. 찾을수 있는 확률이 현저히 줄어들거든요 먼저 실종신고를 합니다 잃어버린 곳 주변의 애견숍, 동물병원 뿐만 아니라 시·구·군청, 파출소, 시보호소 등의 공공기관에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보호소는 애견숍이나 동물병원, 파출소 등에서 주인을 찾지 못했을 때 강아지를 ..

생활정보 2017.10.14

화장품 관련주,대장주 등 관련 주식 <정보>

화장품 관련주,대장주 등 관련 주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품 관련주식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화장품 자체 생산, 판매, 개발 및 OEM, ODM 원료 사업, 포장용기 생산 등을 영위하는 업체 화장품은 대표적인 패션상품으로 한 업체내 여러가지 브랜드와 유통경로를 가지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화장품 주식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의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해외시장에서 급성장 중 LG생활건강 LG그룹 계열의 화장품 사업 영위업체 오휘, 후, 이자녹스, 숨, 수려한 등의 화장품 브랜드와 더페이스샵 지분 보유 코리아나 라비다, 자인, 녹두, 세니떼, 비취가인, 엔시아 텐세컨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등..

생활정보 2017.09.28

선풍기 버리는법 무료 - 이렇게 하세요~

선풍기 버리는법 무료 - 이렇게 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선풍기 버리는방법에 대해서 아주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여름이 끝나가면서 문제가 있었던 선풍기 버리는분들 많을겁니다 선풍기의 경우 버리는일이 자주 없다보니 버릴때 어떻게 버려야 하는지 상당히 궁금하신점이 많으실겁니다 우선 본인이 아파트에 거주한다.. 그러면 그냥 경비실에 선풍기 버릴려고 한다... 이렇게 말하신 뒤 분리수거 하는데 그냥 놔두면 됩니다 그럼 수거업체가 수거해 갈것입니다 본인이 주택에 거주한다... 집근처에 하이마트나 전자상가가 있나요? 여기에 들고가시면 무료로 버릴수 있습니다 또한 동사무소에 들고가셔도 됩니다 전부 스티커 부착하지 않고 무료로 버릴수 있습니다 《처리수수료 면제 품목 - 33종》 아래에 나온 품목들은 소형가전제품으로..

생활정보 2017.09.28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깔끔 <정리>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깔끔 안녕하세요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신재생에너지 관련 주식 정보에 관해서.. 바로 시작합니다. 신재생에너지란 신에너지와 재생에너지를 합쳐서 부르는 말입니다태양에너지, 지열에너지, 해양에너지, 풍력에너지, 바이오에너지 등이 있으며문재인 대통령께서 원전을 축소하고 신재생에너지를 키울려고 해서관련주식들이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관련 주식 유니슨 풍력발전 사업을 주된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대규모 풍력발전단지 조성 및 운영, 유지보수사업을 영위 중 태웅 풍력산업에 사용되는 단조부품을 생산풍력발전용 Main Shaft, Tower Flange 등을 생산해세계 전문풍력업체에 납품중에 있습니다 현진소재 선박엔진부품 및 풍력발전부품,운반기계,산업용 기계 등에 사용되는 단조제품 제조업..

생활정보 2017.09.16

서브웨이 할인카드 있나요? 써브웨이 다른 할인 방법은?

서브웨이 할인카드 있나요? 써브웨이 다른 할인 방법은? 반갑습니다 오늘은 서브웨이의 할인방법에 대해 몇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써브웨이 할인카드 요즘 드라마를 보면 써브웨이가 간접광고를 꽤나 많이 하더라구요 원래 한국에 들어온지 오래되었는데 최근에 광고를 본격적으로 많이 하는듯.. 다들 아시겠지만 써브웨이는 빵종류부터 내용물,크기 등 모든것을 내 입맛에 맞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매니아층이 꽤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보통 우리들은 패스트푸드를 먹을때 할인혜택을 많이 받곤 합니다.. 그렇다면 서브웨이는? http://subway.co.kr/promotion/oneventList.aspx 지금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터키콤보 6400원 - 5100원 씨푸드콤보 6000원 - 4700원 이렇게 할인하고 ..

생활정보 2017.09.16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쉽게 확인하기..

차상위계층의 조건 및 차상위계층 혜택 반갑습니다..오늘은 차상위계층의 조건 및 혜택에 관해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차상위계층이란?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최하위계층의 바로 위의 저소득층을 얘기하고 가구의 소득이 최저생계비의 100% 이상, 120% 이하인 잠재 빈곤층으로 정부의 기초생활보장수급 대상에 들어가지 못하거나 소득이 최저생계비 이하지만 일정 기준의 재산이 있거나 자신을 부양할 만한 연령대의 가구원이 있어서 기초생활보장 대상자에서 제외된 비수급 빈곤층을 합쳐서 부르는 명칭입니다 본인소득인정액이 매년 정부에서 정해지는 최저생계비 100% 기준보다 아래일경우에는 기초수급자가 될수있고 최저생계비 이상의 재산이나 소득이 있지만 최저생계비 120% 이하일때는 차상위 대상자가 됩니다. 차상위계층 조건 차상위..

생활정보 2017.08.20

기업은행 적금 추천 어떤걸? <ibk기업은행>

기업은행 적금 추천 어떤걸? 반갑습니다오늘은 ibk기업은행의 적금에 대해서간단하게 몇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bk기업은행 적금 몇년전 금리가 지금처럼 낮지 않았을때는적금을 투자 수단으로도 많이 생각했습니다하지만 요즘에는 투자 개념보다는..목돈 만드는데 더 목적을 두고 있는것 같습니다너무 이자가 낮아서.. 사실 어떤은행이든지이율이 다 비슷비슷합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적금 상품을 살펴보면..2%전후가 일반적입니다.. https://mybank.ibk.co.kr/uib/jsp/guest/ntr/ntr75/ntr7540/PNTR754000_i.jsp 다들 아시겠지만 금리라는게자주 변하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적금을 추천하라고 한다면..일단 금리면에서 괜찮은걸 선택하고내가..

생활정보 2017.08.20

노가다 일당 얼마? <막노동> 지역별로 다른가요?

노가다 일당 얼마? 지역별로 다른가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노가다의 일당은 얼마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라면 상당수가 노가다를 한번쯤 경험해봤을겁니다 20대초반에게는 꽤나 큰 금액의 일당이 들어오거든요.. 보통 인력사무소에 찾아가 소장님의 선택을 받아 현장으로 가게 됩니다 선택받기위해 해병대옷,특전사옷 입고 오는분들도 있음 ㅎㅎ 그리고 이런분들이 잘뽑힘.. 보통 아무런 기술이 없는 사람들은 보조역할을 하게 됩니다.. 간단하게 짐 옮기고 청소하고 옆에서 거들고 등등 노가다 일당은 8만원 ~ 12만원사이입니다 지역별로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 그리고 인력사무소에서 10%가지고 갑니다 소개비조로.. 기능공은 18만원 ~ 23만원 사이.. 이래서 어른들이 기술배워라..기술배워라.. 입에 침이 마르도..

생활정보 2017.08.20